3D/블렌더
[블렌더 왕기초] 간단한 캐릭터를 만들어보자! - 레퍼런스편
시안_syan
2022. 5. 1. 13:0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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캐릭터의 몸통을 만들기 전에
기준을 두고 설정할 기둥을 만들어보자.
맥북기준으로
~ 패드를 누르면
Front가 된다.
Edit Mode
Edit Mode에서 S,Z,4를 순서대로 입력한다.
그러면 높이가 연장되고
루프컷을 적용하기 위해
ctrl+R을 누르면서 마우스 휠을 움직여주면
아래 사진과 같이 컷들이 늘어난다.
적용시키려면 한 번 클릭해주기!
그 다음, ~ 를 누르고 right 클릭!
전체 메쉬를 선택하고 Edit Mode 에서 S,Z,0.5로 두께를 절반으로 줄여준다!
Viewport Display
Viewport에서 Display As를 Wire로 바꿔주고
All Edges와 Shadow에 체크해주면
좀 더 편하게 물체를 확인할 수 있다!
다음 편으로는~
본격적으로 캐릭터의 뼈대를 세워보자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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